모든 기술지원은 gs네오텍에서 진행하고 aws와의 협의가 필요한 경우도 저희가 하게 됩니다.
AWS의 서포트 센터를 통해 직접 기술 문의도 가능하지만, 당사와 같은 파트너사를 이용하시면 파트너사를 통해 직접 기술지원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클러스터 구성시 VM당 공유볼륨에 대해 iscsi ip를 설정해야하는데요, 해당 ip설정시 CVM IP와 동일한대역을 써야만 원활한 통신이 되던데요.. CVM과 다른대역으로 공유볼륨ip를 설정했을때는 패킷손실이 났었습니다. 이점은 개선이 되었나요?
이 부분은 네트워크 구성을 어떻게 하엿는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뉴타닉스내에 여러 ip대역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vlan)
vlan 이 아닌, 물리적인 구성, 즉 라우팅등을 확인할 필요가 있습니다. 정확한 구성및 설정에 대한 정보가 없이는 회신을 드리기 힘듭니다. 저희 기술지원팀에 문의해 보셨는지요??
질문- 그러면, 직접 Amazon과 aw를 직접 계약 하지 않고, 제공하시는 서비스를 이용시에 고객의 입장에서 기술지원을 어디서 받으면 되는건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