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ID 관리도 같은 맥락에서 보시는 건지 궁금하네요. 또한 업체 측에서는 CRM 분야에서는 ROI로는 좋은 개념이지만 고객정보를 마음대로 가공할 수 있다는 건데 마케팅을 위해서는 고객정보를 사용할 수 있다는 거면 소비자 입장에서는 불만을 초래할수도 있지 않을까 하네요. 이 부분은 어떤 식으로 해결할 것인지 의문이네요.
[질문] 성공적인 XDR 전략을 위해서는 클라우드, 엔드포인트, 네트워크와 같은 다양한 보안 그룹 간의 사일로를 단순히 훌륭한 XDR 솔루션 도입으로 허물 수 있을지요? 사람과 프로세스도 이에 맞춰 발전해야 할 것 같은데요. 지속적인 지원이 가능할지요? 내재화되기까지 시간이 상당히 걸릴꺼 같은데요.
통합ID 관리도 같은 맥락에서 보시는 건지 궁금하네요.
또한 업체 측에서는 CRM 분야에서는 ROI로는 좋은 개념이지만
고객정보를 마음대로 가공할 수 있다는 건데 마케팅을 위해서는 고객정보를 사용할 수 있다는 거면
소비자 입장에서는 불만을 초래할수도 있지 않을까 하네요.
이 부분은 어떤 식으로 해결할 것인지 의문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