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Digital Journey를 디자인하라

#IBM #고객경험분석 #디지털마케팅 #journeyanalytics #옴니채널분석 #데이터기반마케팅 #왓슨마케팅
2017년 3월 2일(목)
오후 2시 ~ 오후 3시
온라인 세미나

 

고객 경험 분석(Customer Experience Analytics) 없이는 성공적인 디지털 마케팅 전략을 세울 수 없습니다. 
마케터라면 모두 고민하실 문제들을 하나하나 풀어보는 시간을 갖습니다. 

[마케터의 고민]
.옴니채널이 무색하게 멀티채널을 넘나드는 밀레니얼(Millennials)고객을 어떻게 잡을 것인가?
.다양한 채널에서 움직이는 고객에게 동일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까?
.다양한 채널에서 일어나는 고객 개개인의 행동을 어떻게 분석할 것인가?
.이러한 고객에 대한 분석이 여러곳에서 통합없이 일어나고 있진 않은지, 그렇다면 한곳에서 분석을 할 수는 없을까?

이제는 Customer Journey 분석을 기반으로 고객 경험을 분석하여 성공률 높은 마케팅을 해보세요!
고객의 구매 Journey부터 개개인의 인터랙션까지 모든 분석은 한곳에서!

2017년, 고객 경험 분석을 통해 여러분의 디지털 마케팅 전략을 업그레이드 하십시요.


 

 

 

고객의 Digital Journey를 디자인하라

  2017-03-02(목) 오후 2시 ~ 오후 3시(종료)

시간 주제 자료
14:00 ~ 15:00
고객의 Digital Journey를 디자인하라
이나연 과장(한국아이비엠)

이나연 과장 한국아이비엠 발표자

Customer analytics 솔루션 컨설턴트, IBM Watson Customer Engagement 사업부
디지털 마케팅 & CRM 컨설턴트, IBM Global Business Services 사업부

고우성 지식PD  토크아이티 사회자

테크 전문 진행자 & 프로듀서
2,000회가 넘는 IT 생방송토크 진행 중

현) 토크아이티, 매뉴팩처링TV 지식PD & CEO
전) 서울시 CEO톡, 북포럼, 지글청소년멘토링 운영
전) 디비코 창업CEO
전) Sybase Korea, 대우통신
USC Computer Science 석사 (AI 전공)
서울대학교 공과대학 학사 (전기공학)

참여방법 안내

온라인 세미나 참석을 위해 아래 절차를 확인 후 진행해주세요.


로그인

본 온라인 세미나는 무료로 진행됩니다.
본 세미나 참여을 위해 로그인 또는 회원 가입 후 진행해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로그인 전입니다

사전등록

사전 등록을 하시면 세미나 당일 "참여 안내 메일""참여 안내 SMS"를 받을 수 있습니다.(세미나 유형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습니다.)
등록이 완료되면 이메일 주소로 "등록 확인" 메일이 발송됩니다.
현재 회원님은 사전등록이 되어 있지 않습니다.

세미나 참여

본 온라인 세미나는 데스크탑 및 스마트폰에서 모두 참여가 가능합니다.
별도의 참여 프로그램 설치가 필요 없으며 인터넷만 연결되어 있다면 바로 참여가 가능합니다.
세미나 당일 시작 1시간 전부터 본 페이지를 통해 참여가 가능 합니다.

추천 컨텐츠

의견

이벤트 관련해서 의견이나 질문 등을 남겨주세요.


의견을 남기시려면 로그인 또는 가입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