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의 구매 패턴을 분석하고 캠페인의 시나리오를 기획하는 것은 고객사(기업) 마케팅 담당자의 역할이고, 저희는 이러한 캠페인을 정교하게 수행 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하는 역할을 합니다. 정교한 타겟팅, 다수의 캠페인들의 실행 자동화, ROI 리포트 자동 생성 등을 제공합니다.
질문입니다. 1.처음에는 서버단위로 라이선스를 구입후 추후 시스템확장으로 용량BASE로 라이선스 변경이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2. 클라우드 백업 시 네트워크 문제로 연결이 끊어졌을때 중단시간과 상관없이 처음부터 백업이 되는건가요? 아니면 업로드 중단된 시점부터 백업이 가능한가요?
실제 시스템 구축 시 소비자의 소비 패턴을 분석하고 검증하는 파트와 시스템 구축 파트 중 어느 부분이 더 힘드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