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도비 디지틸 마케팅 솔루션, 특히 Adobe Analytics 솔루션은 마케팅 채널 전반에 걸친 실시간 분석과 고객 세분화 전략이 가능한 업계 선도 솔루션입니다. 특히, 세그먼트 구성은 디지털 채널 유입 환경, 오프라인 등의 지표를 조합하여 룰 기반으로 구성이 가능하며 분석 담당자가 동적으로 세그먼트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질문입니다. 1.처음에는 서버단위로 라이선스를 구입후 추후 시스템확장으로 용량BASE로 라이선스 변경이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2. 클라우드 백업 시 네트워크 문제로 연결이 끊어졌을때 중단시간과 상관없이 처음부터 백업이 되는건가요? 아니면 업로드 중단된 시점부터 백업이 가능한가요?
어도비의 현재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은 온라인에 한정된것인가요? 오프라인 고객에 대한 경험도 반영이 가능할까요? (레거시 미디어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