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의 정보는 당연히 파악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담당자의 성향을 파악하는 것이 더 중요하지 않을까요? 그 다음에 기술적이고 객관적인 데이터를 기술하는 것이 좋을 것 같은데요.... 전자입찰이나 제안서이라면 모를까 직접 사람을 대면하고 하는 것이 대부분의 영업인데.... 글쎄요... 저는 사람의 성향에 따라 어떻게 대처하는 것이 더 중요하지 객관적인 정보를 정리하는 것이 새로운 뭔가가 되지는 못하는 것 같습니다.
[질문] 성공적인 XDR 전략을 위해서는 클라우드, 엔드포인트, 네트워크와 같은 다양한 보안 그룹 간의 사일로를 단순히 훌륭한 XDR 솔루션 도입으로 허물 수 있을지요? 사람과 프로세스도 이에 맞춰 발전해야 할 것 같은데요. 지속적인 지원이 가능할지요? 내재화되기까지 시간이 상당히 걸릴꺼 같은데요.
기업의 정보는 당연히 파악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담당자의 성향을 파악하는 것이 더 중요하지 않을까요? 그 다음에 기술적이고 객관적인 데이터를 기술하는 것이 좋을 것 같은데요.... 전자입찰이나 제안서이라면 모를까 직접 사람을 대면하고 하는 것이 대부분의 영업인데.... 글쎄요... 저는 사람의 성향에 따라 어떻게 대처하는 것이 더 중요하지 객관적인 정보를 정리하는 것이 새로운 뭔가가 되지는 못하는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