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이든 오프라인이든 요즘 세상에 가장 확실한 부분은 구전 마케팅이라고 생각합니다. 노력하고 있는 과정을 보여준다면 결과를 알려줄 때 신뢰를 줄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손짜장가게나 도넛가게 처럼 과정을 공개하면 결과물은 의심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과정에 대해 지속적인 피드백이 영업인들에게 가장 중요한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방금 말씀하신 보험도 거절에 대한 부분도 있지만 일단 가입하면 사후관리가 없는 것이 대부분이기 때문에 보험에 대한 좋지 않은 감정이 많은 것 같습니다. 고객만족을 위해서 노력하고 있는 부분 중에 사후관리에 대한 노력은 어떤 식으로 하고 계신지도 언급해 주셨으면 감사하겠습니다
[질문] 리눅스플랫폼이 많으면 기존엔 가각 컨버젼하고 업데이트해야 하는 컨데이터가 너무 많지만 이것을 PaaS 대표적인 맨텍의 아코디언을 사용하면 한번에 전환하고 컨테이너를 관리할 수 있다는 말씀인지 궁금하고 그럼 이제는 paas 하나만 잘 관리하고 업데이트 패치하면 된다는 말씀 같은데 그럼 paas에 종속되는 문제는 없는 것인지요? 언제든 타 paas로 이전이 가능한 구조가 필수 일것 같은데 이런 문제는 어떻게 해결하셨는지요?
(질문) 레거시, 클라우드, SaaS 등으로 가면서 데이타센터 하드웨어 어플라이언스 위주의 보안 정책 관리가 힘들어졌고 재택, 원격 근무가 보편화된 시대에 확장성이나 보안 문제를 드러난 VPN보다 클라우드 엣지 솔루션을 보안 정책으로 검토하고 있습니다. 이때 추천할 만한 솔루션은 어떤 것이 있는지 문의드립니다.
온라인이든 오프라인이든 요즘 세상에 가장 확실한 부분은 구전 마케팅이라고 생각합니다. 노력하고 있는 과정을 보여준다면 결과를 알려줄 때 신뢰를 줄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손짜장가게나 도넛가게 처럼 과정을 공개하면 결과물은 의심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과정에 대해 지속적인 피드백이 영업인들에게 가장 중요한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방금 말씀하신 보험도 거절에 대한 부분도 있지만 일단 가입하면 사후관리가 없는 것이 대부분이기 때문에 보험에 대한 좋지 않은 감정이 많은 것 같습니다. 고객만족을 위해서 노력하고 있는 부분 중에 사후관리에 대한 노력은 어떤 식으로 하고 계신지도 언급해 주셨으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