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이든 오프라인이든 요즘 세상에 가장 확실한 부분은 구전 마케팅이라고 생각합니다. 노력하고 있는 과정을 보여준다면 결과를 알려줄 때 신뢰를 줄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손짜장가게나 도넛가게 처럼 과정을 공개하면 결과물은 의심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과정에 대해 지속적인 피드백이 영업인들에게 가장 중요한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방금 말씀하신 보험도 거절에 대한 부분도 있지만 일단 가입하면 사후관리가 없는 것이 대부분이기 때문에 보험에 대한 좋지 않은 감정이 많은 것 같습니다. 고객만족을 위해서 노력하고 있는 부분 중에 사후관리에 대한 노력은 어떤 식으로 하고 계신지도 언급해 주셨으면 감사하겠습니다
[질문] 성공적인 XDR 전략을 위해서는 클라우드, 엔드포인트, 네트워크와 같은 다양한 보안 그룹 간의 사일로를 단순히 훌륭한 XDR 솔루션 도입으로 허물 수 있을지요? 사람과 프로세스도 이에 맞춰 발전해야 할 것 같은데요. 지속적인 지원이 가능할지요? 내재화되기까지 시간이 상당히 걸릴꺼 같은데요.
온라인이든 오프라인이든 요즘 세상에 가장 확실한 부분은 구전 마케팅이라고 생각합니다. 노력하고 있는 과정을 보여준다면 결과를 알려줄 때 신뢰를 줄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손짜장가게나 도넛가게 처럼 과정을 공개하면 결과물은 의심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과정에 대해 지속적인 피드백이 영업인들에게 가장 중요한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방금 말씀하신 보험도 거절에 대한 부분도 있지만 일단 가입하면 사후관리가 없는 것이 대부분이기 때문에 보험에 대한 좋지 않은 감정이 많은 것 같습니다. 고객만족을 위해서 노력하고 있는 부분 중에 사후관리에 대한 노력은 어떤 식으로 하고 계신지도 언급해 주셨으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