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이든 오프라인이든 요즘 세상에 가장 확실한 부분은 구전 마케팅이라고 생각합니다. 노력하고 있는 과정을 보여준다면 결과를 알려줄 때 신뢰를 줄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손짜장가게나 도넛가게 처럼 과정을 공개하면 결과물은 의심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과정에 대해 지속적인 피드백이 영업인들에게 가장 중요한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방금 말씀하신 보험도 거절에 대한 부분도 있지만 일단 가입하면 사후관리가 없는 것이 대부분이기 때문에 보험에 대한 좋지 않은 감정이 많은 것 같습니다. 고객만족을 위해서 노력하고 있는 부분 중에 사후관리에 대한 노력은 어떤 식으로 하고 계신지도 언급해 주셨으면 감사하겠습니다
[질문] VM과 컨데어너의 가장 큰 차이점은 GUEST os의 유무인데 이 GUEST OS가 무겁고 이에 대한 화환성에 문제가 있어서 인것으로 생각되는데 컨테이너가 수만개 만들어서 그것은 관리하기가 어려운데 컨데이터의 구성요소를 좀 더 늘리고 그 수를 줄여서 관리를 좀 더 쉽게 할 수 있는 방안은 없는지요?
온라인이든 오프라인이든 요즘 세상에 가장 확실한 부분은 구전 마케팅이라고 생각합니다. 노력하고 있는 과정을 보여준다면 결과를 알려줄 때 신뢰를 줄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손짜장가게나 도넛가게 처럼 과정을 공개하면 결과물은 의심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과정에 대해 지속적인 피드백이 영업인들에게 가장 중요한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방금 말씀하신 보험도 거절에 대한 부분도 있지만 일단 가입하면 사후관리가 없는 것이 대부분이기 때문에 보험에 대한 좋지 않은 감정이 많은 것 같습니다. 고객만족을 위해서 노력하고 있는 부분 중에 사후관리에 대한 노력은 어떤 식으로 하고 계신지도 언급해 주셨으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