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질문 보다는 영업자의 질문이 더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병원에 가면 의사들이 이런 저런 질문들을 한 뒤에 환자가 대답을 하고 그 대답을 참고로 추가질문을 해서 최적화된 치료를 하게 됩니다. 영업도 이러한 측면에서 고객의 상황을 파악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야 협상하기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어쨋든 영업을 하려면 그 분야에게 전문가라는 이미지를 충분히 어필해야 하고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해 준다면 고객의 충성도가 높아진다고 생각합니다. 분야별로 조금씩 다르겠지만 앞에서 언급하신 고객의 질문 보다는 영업하시는 분의 질문이 더 중요하지 않을까요?
[질문] VM과 컨데어너의 가장 큰 차이점은 GUEST os의 유무인데 이 GUEST OS가 무겁고 이에 대한 화환성에 문제가 있어서 인것으로 생각되는데 컨테이너가 수만개 만들어서 그것은 관리하기가 어려운데 컨데이터의 구성요소를 좀 더 늘리고 그 수를 줄여서 관리를 좀 더 쉽게 할 수 있는 방안은 없는지요?
고객의 질문 보다는 영업자의 질문이 더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병원에 가면 의사들이 이런 저런 질문들을 한 뒤에 환자가 대답을 하고 그 대답을 참고로 추가질문을 해서 최적화된 치료를 하게 됩니다. 영업도 이러한 측면에서 고객의 상황을 파악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야 협상하기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어쨋든 영업을 하려면 그 분야에게 전문가라는 이미지를 충분히 어필해야 하고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해 준다면 고객의 충성도가 높아진다고 생각합니다. 분야별로 조금씩 다르겠지만 앞에서 언급하신 고객의 질문 보다는 영업하시는 분의 질문이 더 중요하지 않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