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수요자)에 답이 있다라는 말을 많이 하지만 실제 대응하는 부분은 공급자의 기준에 의해 진행됩니다. 본사의 기준에 부합되지 않는다거나 조직의 기준에 위반된다든지 여러가지 이유를 들어 고객을 설득하려는 일이 대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현장에 집중하라는 것은 고객의 입장에 맞춰서 차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해야 하는데 패널로 참석하신 분들은 어떤 노력들을 하고 있으며 그런 부분에 대한 사례들이 있는지 공유해 주셨으면 합니다. 이제 수요가 다품종 다량생산의 시대인데 이러한 부분은 정말 중요한 것 같습니다
[질문] 성공적인 XDR 전략을 위해서는 클라우드, 엔드포인트, 네트워크와 같은 다양한 보안 그룹 간의 사일로를 단순히 훌륭한 XDR 솔루션 도입으로 허물 수 있을지요? 사람과 프로세스도 이에 맞춰 발전해야 할 것 같은데요. 지속적인 지원이 가능할지요? 내재화되기까지 시간이 상당히 걸릴꺼 같은데요.
현장(수요자)에 답이 있다라는 말을 많이 하지만 실제 대응하는 부분은 공급자의 기준에 의해 진행됩니다. 본사의 기준에 부합되지 않는다거나 조직의 기준에 위반된다든지 여러가지 이유를 들어 고객을 설득하려는 일이 대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현장에 집중하라는 것은 고객의 입장에 맞춰서 차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해야 하는데 패널로 참석하신 분들은 어떤 노력들을 하고 있으며 그런 부분에 대한 사례들이 있는지 공유해 주셨으면 합니다. 이제 수요가 다품종 다량생산의 시대인데 이러한 부분은 정말 중요한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