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수요자)에 답이 있다라는 말을 많이 하지만 실제 대응하는 부분은 공급자의 기준에 의해 진행됩니다. 본사의 기준에 부합되지 않는다거나 조직의 기준에 위반된다든지 여러가지 이유를 들어 고객을 설득하려는 일이 대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현장에 집중하라는 것은 고객의 입장에 맞춰서 차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해야 하는데 패널로 참석하신 분들은 어떤 노력들을 하고 있으며 그런 부분에 대한 사례들이 있는지 공유해 주셨으면 합니다. 이제 수요가 다품종 다량생산의 시대인데 이러한 부분은 정말 중요한 것 같습니다
[질문] VM과 컨데어너의 가장 큰 차이점은 GUEST os의 유무인데 이 GUEST OS가 무겁고 이에 대한 화환성에 문제가 있어서 인것으로 생각되는데 컨테이너가 수만개 만들어서 그것은 관리하기가 어려운데 컨데이터의 구성요소를 좀 더 늘리고 그 수를 줄여서 관리를 좀 더 쉽게 할 수 있는 방안은 없는지요?
현장(수요자)에 답이 있다라는 말을 많이 하지만 실제 대응하는 부분은 공급자의 기준에 의해 진행됩니다. 본사의 기준에 부합되지 않는다거나 조직의 기준에 위반된다든지 여러가지 이유를 들어 고객을 설득하려는 일이 대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현장에 집중하라는 것은 고객의 입장에 맞춰서 차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해야 하는데 패널로 참석하신 분들은 어떤 노력들을 하고 있으며 그런 부분에 대한 사례들이 있는지 공유해 주셨으면 합니다. 이제 수요가 다품종 다량생산의 시대인데 이러한 부분은 정말 중요한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