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 데이터로만 분석하여 상품을 추천하는경우 구매 데이터가 없기 때문에 TV에 관심이 많은 이용자라고 판단하여 구매를 한 경우에도 지속적으로 TV만 추천해주는 경우가 생깁니다. WISE Advisor는 기존에 LOG 데이타 이외에도 많은 데이터를 분석하여 추천해주고 있어서 해당되는 문제점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질문] 성공적인 XDR 전략을 위해서는 클라우드, 엔드포인트, 네트워크와 같은 다양한 보안 그룹 간의 사일로를 단순히 훌륭한 XDR 솔루션 도입으로 허물 수 있을지요? 사람과 프로세스도 이에 맞춰 발전해야 할 것 같은데요. 지속적인 지원이 가능할지요? 내재화되기까지 시간이 상당히 걸릴꺼 같은데요.
[질문]예를 들어 제가 TV를 최근에 샀는데 해당쇼핑몰에서 계속 TV를 추천해줘요. TV는 7~8년에 한번 사는데 말이죠. 그런 부분을 각 상품마다 구매주기를 입력하여 불필요한 제안을 막아주는 솔루션도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