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2B사업을 하시는 기업 대부분은 파트너 포털 혹은 고객 커뮤니티를 운영하고 계실텐데요.
카카오*, 밴* 야* 등 외부 도구를 활용하게 되면 간편하게 해결할 수도 있겠지만 내부 시스템들과 연계한 관리와 통제가 어렵다는 문제점이 있겠죠.
세일즈포스는 본사-지점, 파트너간의 협업을 원활하게 지원할 뿐 아니라, 간편하게 내부 시스템과 연계하여 관리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소매점들이 활용하는 일반적인 CRM 시스템에 대한 보안 취약에 대한 우려 부분도 정기적인 보안 외부감사를 받는 세일즈포스를 통해서라면 안심하셔도 됩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https://goo.gl/HQTbgd 링크를 통해 문의 남겨 주시면 담당자가 확인 후 답변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질문] 클라우드라고 하면 무조건 공기관 제안영업에 철옹성 같은 벽이 큽니다. 도입에 필요한 데모와 Certi 그리고 동등 보장성이 증명되어야 해서 참 어렵습니다. 이에 대한 영업 사례등을 일부 공개나 소개 부탁합니다.
[질문] 오프라인 B2B 영업방식에 세일즈포스를 적용한다면, 좋을 거 같은데 판매점에서 활용가치를 높이려면 어떻게 하는 게 좋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