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정보에 대한 신뢰성은 영업사원이 입력한 정보의 정확도와 입력 빈도에 따라 좌우가 될 것 같습니다. (최신의 정보)
기술적으로는 세일즈포스의 경우 영업사원이 수집하여 등록한 고객의 정보나 고객이 직접 문의를 통해 웹에서 수집된 정보 등을 병합, 이력 관리가 가능합니다.
더불어 아이투맥스에서 기업신용평가사와 연동한 i2Search라는 제품을 활용하면, 보다 쉽고 빠르게 다양한 기업정보를 연계시켜 정확한 정보를 반영하고 매뉴얼 작업에 의한 휴먼에러를 줄일 수 있습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https://goo.gl/HQTbgd 링크를 통해 문의 남겨 주시면 담당자가 확인 후 답변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질문] 업무적으로 사용하는 폰의 경우 MDM을 설치하여 주의를 할 수 있겠지만 직원들 개인 휴대폰에 설치하여 관리하는 것은 반발도 있고 여러가지 어려움이 있을 것 같은데 어떤 해결책이 있을까요?
개인용 Apple 기기에 MDM을 등록하여 사용하는 경우 사용자가 희망할 때 기기를 MDM의 관리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뿐만아니라 MDM은 Apple의 정책에 따라 개발되기 때문에 사용자의 개인정보를 침해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업무시간에만 MDM의 관리를 받고, 업무 외 시간에는 개인의 기기로 돌아가서 사용하는것이 가능합니다.
그러면 업무 시간외의 침해에 대해선 취약해 지지 않나요
이런 경우 관리자 업무 부담이 증가하지 않을까요? 외부 활동이 잦으면 매번 설정하고 해제하고 번거로울 것 같기도 하구요.
QR코드를 통해 간단하게 등록하고, 기기 내에서 관리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취합된 로그를 통해 사용자별로 확인하여 업무 부담없이 기기의 보안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전략적 영업을 할 수 있다고 하는데 업체의 업종에따라 기업정보가 매칭이 실제로 일치 하지 않는 수 있는데 어떤 기업 정보를 토대로 서비스가 되는지..기업정보에 대한 신뢰성은 어느 정도 예상하시는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