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면 만드는 회사가 과자를 만든다는 것은 과거 과자 회사가 생각하지 못했던 시장 내 새로운 경쟁자가 나타나는 모습과 같다고 생각합니다. SLM은 그러한 시장 내 경쟁의 새로운 경쟁에서 다른 경쟁자에 비해 새로운 방법으로의 비즈니스 전략과 같다고 보시면 됩니다. 이것을 위해 다양한 기업 내 정보를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의 기술과 플랫폼을 제공하는 것이 PTC의 방향입니다.
[질문] 성공적인 XDR 전략을 위해서는 클라우드, 엔드포인트, 네트워크와 같은 다양한 보안 그룹 간의 사일로를 단순히 훌륭한 XDR 솔루션 도입으로 허물 수 있을지요? 사람과 프로세스도 이에 맞춰 발전해야 할 것 같은데요. 지속적인 지원이 가능할지요? 내재화되기까지 시간이 상당히 걸릴꺼 같은데요.
질문) 제조업에서도 식품, IT등 분야가 다 다른데 업체에서도 라면 만드는 회사가 과자를 만들수도 있는데 SLM 하나로 다 관리가 가능한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