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물인터넷과 빅데이터 시대, 제품 판매 이후 고객서비스로 지속적인 가치와 새로운 매출을 창출하는 시대로 접어들고 있습니다.
시간 | 주제 | 자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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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00 ~ 15:00 |
고객 서비스 혁신을 위한 SLM (Service Lifecycle Management, 서비스 수명주기 관리) 제언
문종윤 전무 (PTC Kore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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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DA Korea 상무
Obigo AB 사업본부장
IBM BCS (Business Consulting Service) 컨설턴트
서울대학교 항공우주공학 학사/석사
비즈니스를 도와주는, 짧고 진한 콘텐츠 기획/제작 전문가
2002년부터 2,000회가 넘는 IT 전문가, 저자, CEO들과의 생방송 토크 진행 중.
현) 토크아이티, 매뉴팩처링TV 지식PD & CEO
전) 북포럼, 서울시 CEO톡, 지글청소년멘토링 운영
전) 디비코 창업CEO, Sybase Korea, 대우통신
USC Computer Science 석사 (AI 전공)
서울공대 전기공학 학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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