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서비스 혁신을 위한 SLM (Service Lifecycle Management, 서비스 수명주기 관리) 제언

2016년 12월 28일(수)
오후 2시 ~ 오후 3시
온라인 세미나

사물인터넷과 빅데이터 시대, 제품 판매 이후 고객서비스로 지속적인 가치와 새로운 매출을 창출하는 시대로 접어들고 있습니다.  


12월 28일(수) 오후 2시에는 아래의 아젠다를 중심으로 고객 서비스 혁신을 위한 SLM 온라인 세미나를 진행합니다. 

- 고객 서비스 3대 핵심 가치
- 고객 서비스 글로벌 동향
- 고객 서비스 혁신을 위한 Service Journey 
- Service Journey를 위한 SLM 솔루션 및 고객 사례 
- 질의 및 응답

SLM 솔루션에 기반한 Service Journey를 통하여 고객 서비스센터를 비용센터에서 수익센터로 전환하고 고객 서비스에 사물인터넷을 접목하여 스마트 커넥티드 서비스화하는 다양한 사례를 중심으로 논의할 예정입니다.  

지금 사전등록하시면, 편하게 PC나 모바일에서 참여하셔서 궁금한 점에 대한 즉각적인 답변을 들으실 수 있습니다. 

 

고객 서비스 혁신을 위한 SLM (Service Lifecycle Management, 서비스 수명주기 관리) 제언

  2016-12-28(수) 오후 2시 ~ 오후 3시(종료)

시간 주제 자료
14:00 ~ 15:00
고객 서비스 혁신을 위한 SLM (Service Lifecycle Management, 서비스 수명주기 관리) 제언
문종윤 상무(Hexagon PPM)

문종윤 상무 Hexagon PPM 발표자

Alternative Market 총괄 / Hexagon PPM Korea
문종윤 상무는 Hexagon PPM의 신규 시장 사업을 총괄합니다. 지난 24년간 IBM, PTC, JDA 등의 글로벌 SW 기업에서 컨설팅과 사업을 수행하면서 DT, IoT/AR, 스마트 팩토리 및 공급망관리 (SCM) 등의 풍부한 경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고우성 지식PD  토크아이티 사회자

테크 전문 진행자 & 프로듀서
2,000회가 넘는 IT 생방송토크 진행 중

현) 토크아이티, 매뉴팩처링TV 지식PD & CEO
전) 서울시 CEO톡, 북포럼, 지글청소년멘토링 운영
전) 디비코 창업CEO
전) Sybase Korea, 대우통신
USC Computer Science 석사 (AI 전공)
서울대학교 공과대학 학사 (전기공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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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미나 당일 시작 1시간 전부터 본 페이지를 통해 참여가 가능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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