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면 만드는 회사가 과자를 만든다는 것은 과거 과자 회사가 생각하지 못했던 시장 내 새로운 경쟁자가 나타나는 모습과 같다고 생각합니다. SLM은 그러한 시장 내 경쟁의 새로운 경쟁에서 다른 경쟁자에 비해 새로운 방법으로의 비즈니스 전략과 같다고 보시면 됩니다. 이것을 위해 다양한 기업 내 정보를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의 기술과 플랫폼을 제공하는 것이 PTC의 방향입니다.
[질문] 클라우드라고 하면 무조건 공기관 제안영업에 철옹성 같은 벽이 큽니다. 도입에 필요한 데모와 Certi 그리고 동등 보장성이 증명되어야 해서 참 어렵습니다. 이에 대한 영업 사례등을 일부 공개나 소개 부탁합니다.
질문) 제조업에서도 식품, IT등 분야가 다 다른데 업체에서도 라면 만드는 회사가 과자를 만들수도 있는데 SLM 하나로 다 관리가 가능한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