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영업담당자의 얘기를 들어보면, 고객요구에 맞는 제품개발 또는 제품 용도개발 관리에 어려움이 많다고 합니다. 대부분 CRM 패키지에서 빠지지 않고 있는 부분인데, 대부분의 정보가 텍스트 기반이다보니 불만족스러워 보입니다. 1개 사업부에서 SFDC를 사용중이라서 궁금합니다. C4C 무료 1달사용을 신청해서 사용해보고 있는데, 화면이나 기능의 차이는 별로 없어보이는데 C4C만의 장점이 뭔가요? 유지보수(개발언어) 말고요..
[질문] 성공적인 XDR 전략을 위해서는 클라우드, 엔드포인트, 네트워크와 같은 다양한 보안 그룹 간의 사일로를 단순히 훌륭한 XDR 솔루션 도입으로 허물 수 있을지요? 사람과 프로세스도 이에 맞춰 발전해야 할 것 같은데요. 지속적인 지원이 가능할지요? 내재화되기까지 시간이 상당히 걸릴꺼 같은데요.
우리 영업담당자의 얘기를 들어보면, 고객요구에 맞는 제품개발 또는 제품 용도개발 관리에 어려움이 많다고 합니다.
대부분 CRM 패키지에서 빠지지 않고 있는 부분인데, 대부분의 정보가 텍스트 기반이다보니 불만족스러워 보입니다.
1개 사업부에서 SFDC를 사용중이라서 궁금합니다.
C4C 무료 1달사용을 신청해서 사용해보고 있는데, 화면이나 기능의 차이는 별로 없어보이는데 C4C만의 장점이 뭔가요? 유지보수(개발언어) 말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