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다 인재로 봐야 하지 않을까요? 느리지만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인재가 뛰어나지만 성장하지 않는 인재까지의 수준에 도달했을 때에도 지속적으로 성장할까요? 그런 의문도 중요한 것 같습니다. 사람이기 때문에 스스로 만족하는 단계에 이르면 멈추게 마련이지 않을까요? 지금의 모든 회사에 있는 부장급 이상의 인력들의 대부분이 계속 성장하지 않습니다... 이런 경우 어떻게 대처하는 것이 맞을까요?
[질문] 성공적인 XDR 전략을 위해서는 클라우드, 엔드포인트, 네트워크와 같은 다양한 보안 그룹 간의 사일로를 단순히 훌륭한 XDR 솔루션 도입으로 허물 수 있을지요? 사람과 프로세스도 이에 맞춰 발전해야 할 것 같은데요. 지속적인 지원이 가능할지요? 내재화되기까지 시간이 상당히 걸릴꺼 같은데요.
둘다 인재로 봐야 하지 않을까요? 느리지만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인재가 뛰어나지만 성장하지 않는 인재까지의 수준에 도달했을 때에도 지속적으로 성장할까요? 그런 의문도 중요한 것 같습니다. 사람이기 때문에 스스로 만족하는 단계에 이르면 멈추게 마련이지 않을까요? 지금의 모든 회사에 있는 부장급 이상의 인력들의 대부분이 계속 성장하지 않습니다... 이런 경우 어떻게 대처하는 것이 맞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