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 이름을 말씀드리기는 조금 어렵구요, 현재는 주로 내부사용자의 감사증적용으로 주로 사용되고 있다고 말씀 드릴수 있겠습니다.
음.. 제가 글로벌한 시장 변화에 대한 좋은 식견이 있지는 않겠지만, 확실히 보안에서 EDR쪽 시장은 오는듯 보입니다. IOT등을 통해서 물리적인 Device들이 네트워크에 연동되는 아이디어들도 속속 출시되고 있구요? 그런 다양한 환경을 분석할 머신러닝도 필요충분조건이 확실히 있는시장으로 보입니다. 그런 수많은 분석정보를 분석할 비정형 빅데이터 분석 솔루션도 있을것이구요... 개인적으로는 이러한 수많은 로그나 분석정보를 어떻게 통합분석하지? 이게 앞으로도 지속적인 큰 시장이 아닐지 싶습니다..^^
[질문] 내부 적재하는 적재 물품이 충격 또는 기울기에 대한 보호가 되는지요? 충격 흡수를 위한 마운트나 카메라 짐벌같은 기울기보정 같은장치에 대한 고려가 있으신지요
이 부분은 적재용 컨테이너에 대한 부분으로 사용환경에 맞추어 커스터마이징을 해야 하는 부분입니다.
현재 적용되는 분야에서도 각 용도에 맞는 컨테이너를 제작할 수 있도록 자료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질문] 명령수행일 불가할 경우 알람시스템은 명령을 제공한 제공자에게 알림이 가능하도록 되어있나요?
제어 시스템에 연동되어 있을 경우 알림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자율주행 GO Cart 실제 운영사례 및 전시회 영상 등을 보았습니다.
문의 사항은 아래와 같습니다.
1)사전 이동 동선을 입력을 했을 경우 돌출 장애물이 발생시 우회하여 돌아가는지요?
2)이동 동선은 최단거리를 사용하는지? 합리적인 사고방식을 생각할 수 있는 단계인가요?
3)밧데리 충전 시간은? 충전 시간 동안은 업무 진행이 안되는 건가요?
4)운송하는 무게는 어느 정도 되는지요?
5)운송하는 용도로만 사용이 되는지요?
6)영화를 보면 로봇이 인간을 지배하는데요, 그럴 가능성은 어느 정도 될는지요?
7)인공지능 프로그램은 어느 정도까지 진행되어가고 있는지요?
1) 우회하여 돌아갑니다.
2) 이동 동선은 최단 거리를 사용합니다.
3) 충전시간은 3시간 입니다. 상시 충전을 통한 제품 운영을 기본으로 하고 있습니다.
4) 적재하중은 120kg 까지 입니다.
5) 현재는 운송용으로만 적용 중에 있습니다.
6) 이건.. 잘.. ^^*
7) 각 분야마다의 진행부분은 다릅니다.
물류쪽으로는 AI의 단계는 높지 않습니다.
국내, 특히 공공분야에 네트워크 포렌식 도입 사례가 있다면 소개 부탁드립니다. 아울러, 향후 글로벌 시장의 변화에 대해서도 말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