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질문 감사드립니다! 2가지 정도의 관점에서 차별점이 있을 것 같습니다. 딜은 통합 HR플랫폼으로 단순히 페이롤 업무만 대행하는 것이 아니라, 고용, 법인 설립, 비자, 해외 직원 관리, 근태관리 향후(올 상반기) 직원 성과 관리까지 지원 가능할 예정이며 이모든 것이 하나의 플랫폼에서 이뤄진다는 점이 차별점일 것 같습니다.
또한 지원 국가의 범위 또한 120여개 정도 국가에 지원을 하고 있기에 나이키, 노션, 쇼피파이, 레드불, 보스턴컨설팅그룹, 등 글로벌 업체에서도 저희를 통해 해외 인력 관리 업무를 대행하고 계십니다.
감사합니다.
아 그렇군요. 역시 차별화된 역할을 하는것 같네요. 답변 감사합니다.
[질문] 국내에도 해외에서 지불대행을 해주는 PG(payment gateway) 회사가 많은데 그런 회사와는 어떤점에서 다른것인지요? 딜 코리아는 payroll보다는 더 큰 어떤 역할 고용과 인력관리 등도 포함하는 것인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