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화는 기본적으로 비정형 형태로 이루어 지기 때문에 대화의 맥락을 통해 사용자의 의도를 파악하게 됩니다. 이러한 비정형 데이터를 통해 원하는 답변 또는 프로세스를 처리하기위한 툴이라고 이해해주시면 좋을 듯 합니다. 데쉬보드에서는 이러한 대화 이력을 통해 의미있는 통찰력을 제공하기 위한 분석 툴입니다.
[질문] VM과 컨데어너의 가장 큰 차이점은 GUEST os의 유무인데 이 GUEST OS가 무겁고 이에 대한 화환성에 문제가 있어서 인것으로 생각되는데 컨테이너가 수만개 만들어서 그것은 관리하기가 어려운데 컨데이터의 구성요소를 좀 더 늘리고 그 수를 줄여서 관리를 좀 더 쉽게 할 수 있는 방안은 없는지요?
[질문] 자연어분석시 conversational dashboard 를 지원한다고 하셨는데 그럼 이때 데이터의 표준화는 필요없는지요? 기업에는 정형보다는 비정형이 더 많은 것 같아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