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i는 시민개발자가 유지보수 가능 하도록 No코드 및 Low 코드 플렛폼을 지향하고 있습니다. 고객의 대화 시나리오는 업무에 따라 언제든지 변경 될수 있기 때문에 고객이 스스로 대화 설계 및 변경 가능한 봇 빌더를 제공 하고 있습니다. 또한 어플리케이션/채널 및 백엔드 연계를 위한 Botkit SDK를 제공하여 지속적인 확장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고객의 내제화 여부에 따라 추가 적인 비용없이 신규 서비스를 추가하는 것도 가능 합니다. RPA 프로세스를 세분화 하여 사용자들의 자연어 인식을 통해 세분화된 RPA 프로세스를 진행시켜 고도화를 시키는 방안도 고려해보시기 바랍니다.
[질문] 업무적으로 사용하는 폰의 경우 MDM을 설치하여 주의를 할 수 있겠지만 직원들 개인 휴대폰에 설치하여 관리하는 것은 반발도 있고 여러가지 어려움이 있을 것 같은데 어떤 해결책이 있을까요?
개인용 Apple 기기에 MDM을 등록하여 사용하는 경우 사용자가 희망할 때 기기를 MDM의 관리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뿐만아니라 MDM은 Apple의 정책에 따라 개발되기 때문에 사용자의 개인정보를 침해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업무시간에만 MDM의 관리를 받고, 업무 외 시간에는 개인의 기기로 돌아가서 사용하는것이 가능합니다.
그러면 업무 시간외의 침해에 대해선 취약해 지지 않나요
이런 경우 관리자 업무 부담이 증가하지 않을까요? 외부 활동이 잦으면 매번 설정하고 해제하고 번거로울 것 같기도 하구요.
QR코드를 통해 간단하게 등록하고, 기기 내에서 관리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취합된 로그를 통해 사용자별로 확인하여 업무 부담없이 기기의 보안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질문]RPA를 도입 후, 사용자와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고 업무 범위를 넓히기 위한 고도화의 어려움을 해결하기 위한 지원 방안은 어떻게 되는지요? 기존 도입한 RPA를 새로 구축하는 방안과 최대한 고도화하는 방안을 비용과 업무 효율적 측면에서 장단점도 문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