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t5에서 Qt6으로 변경되며 OpenGL 기반에서 Vulkan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이와 함께 scene을 설정하기 위한 다양한 컴포넌트들, 예를 들어 3D particle effects, Reflection probe 등이 추가 되었으며, Qt Design Stuido라는 툴을 통해 3D에 대한 작업효율을 증가시켰습니다.
[질문] 성공적인 XDR 전략을 위해서는 클라우드, 엔드포인트, 네트워크와 같은 다양한 보안 그룹 간의 사일로를 단순히 훌륭한 XDR 솔루션 도입으로 허물 수 있을지요? 사람과 프로세스도 이에 맞춰 발전해야 할 것 같은데요. 지속적인 지원이 가능할지요? 내재화되기까지 시간이 상당히 걸릴꺼 같은데요.
[질문] Qt6 and New 3D Engine QtQuick3D 관련 기존과 크게 변경된 사항과 운영효율성 측면에서의 장점 언급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