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서피스 또는 Microsoft 365 사용시 오류 발생하면, 인터넷으로 동일 이슈 찾는 것 이외에 어느 채널로 문의하면 되는지요? 유지보수외에는 답이 없을까요? 그리고, 사용하다 개선사항 발생 시에도 유지보수로 요청해야 하는지? 별도의 채널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질문입니다. 1.처음에는 서버단위로 라이선스를 구입후 추후 시스템확장으로 용량BASE로 라이선스 변경이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2. 클라우드 백업 시 네트워크 문제로 연결이 끊어졌을때 중단시간과 상관없이 처음부터 백업이 되는건가요? 아니면 업로드 중단된 시점부터 백업이 가능한가요?
[질문] 서피스 또는 Microsoft 365 사용시 오류 발생하면, 인터넷으로 동일 이슈 찾는 것 이외에 어느 채널로 문의하면 되는지요?
유지보수외에는 답이 없을까요? 그리고, 사용하다 개선사항 발생 시에도 유지보수로 요청해야 하는지? 별도의 채널이 있는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