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업무적으로 사용하는 폰의 경우 MDM을 설치하여 주의를 할 수 있겠지만 직원들 개인 휴대폰에 설치하여 관리하는 것은 반발도 있고 여러가지 어려움이 있을 것 같은데 어떤 해결책이 있을까요?
개인용 Apple 기기에 MDM을 등록하여 사용하는 경우 사용자가 희망할 때 기기를 MDM의 관리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뿐만아니라 MDM은 Apple의 정책에 따라 개발되기 때문에 사용자의 개인정보를 침해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업무시간에만 MDM의 관리를 받고, 업무 외 시간에는 개인의 기기로 돌아가서 사용하는것이 가능합니다.
그러면 업무 시간외의 침해에 대해선 취약해 지지 않나요
이런 경우 관리자 업무 부담이 증가하지 않을까요? 외부 활동이 잦으면 매번 설정하고 해제하고 번거로울 것 같기도 하구요.
QR코드를 통해 간단하게 등록하고, 기기 내에서 관리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취합된 로그를 통해 사용자별로 확인하여 업무 부담없이 기기의 보안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질문3) 말씀하신 엔비디아 니모 LLM 자연어 방식과 기존 타사 상용 AI 챗봇이라고 하는 내용에서 고객 실시간 대응측면에서 관건이 회사에서 기 보유한 data 가 엔비디아와 같은 신규 솔루션을 도입하고자 할때 얼마만큼 정형화 되어 있느냐가 관건이더라구요,,,,,많이 고생했답니다. 저희도 bi(비즈니스 인텔리전스) 프로젝트로 00회사와 cti 솔루션 전면 개선화 작업을 했었는데 여쭤보고자 하는 질문은 현재 타사 솔루션 기반에 내에 쌓여 있는 고객 voc 대응 data를 엔비디아 어떤 솔루션으로 어떻게 바꿀 수 있는지도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