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질문 감사합니다. 컨택틱이 제공하는 아마존 진출 서비스의 핵심이 가장 빠르게 가장 정확하게 고객사의 브랜드를 아마존에 진출시킨다는 점입니다. 그 기간이 100일이라고 생각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또한, 엔데믹 이후 이커머스 시장의 집중도는 단기적으로 오프라인의 비중이 다시 늘고 있는 추세긴 하지만, 코로나 시기에 이커머스에 익숙해진 소비자 경험과 이커머스 시장의 지속적인 성장으로 이커머스 시장 규모는 앞으로도 꾸준히 커질 것으로 전망됩니다.
[질문] 고객이 이 애저스택을 구매한다면, 셋팅된 하드웨어의 소유는 고객인가요? MS 인가요? 즉, 고객사에서 자산으로 등록해야하는건지요.
하드웨어 소유는 고객님께서 구매하시는 것이므로 고객님 소유가 됩니다.
아 네. 이게 고객이 클라우드 서비스만 구입하는게 아니라 하드웨어를 포함해서 구매하는 것인가보네요.
H/W는 Microsoft의 CPS(Cloud Platform System) 파트너쉽을 확보한 Dell EMC가 공급합니다 :)
클라우드 IC서비스중 DR(재해복구) 서비스도 있는지요?
나기문님, 안녕하세요. Cloud Interconnect는 모든 클라우드 서비스 관문에 존재하기 때문에 특정 클라우드 서비스 장애시 다른 클라우드 서비스로 전환이 가능합니다.
[질문]컨택틱에서 보는 아마존 입점에서 성공적인 진출까지 기간을 100일로 정하는 이유가 있는지요? 엔데믹 이후 이커머스 시장의 범위와 집중도의 변화는 어떻게 예측하시는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