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질문 감사합니다. 컨택틱이 제공하는 아마존 진출 서비스의 핵심이 가장 빠르게 가장 정확하게 고객사의 브랜드를 아마존에 진출시킨다는 점입니다. 그 기간이 100일이라고 생각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또한, 엔데믹 이후 이커머스 시장의 집중도는 단기적으로 오프라인의 비중이 다시 늘고 있는 추세긴 하지만, 코로나 시기에 이커머스에 익숙해진 소비자 경험과 이커머스 시장의 지속적인 성장으로 이커머스 시장 규모는 앞으로도 꾸준히 커질 것으로 전망됩니다.
[질문]이제는 온프레미스와 비교가 아니라 클라우드 간의 서비스나 비용을 따져볼 수 밖에 없는것 같습니다. 전송비용이라던지 다른 클라우드 서비스보다 비용이 비싸서 쓰기가 부담 스러운 부분이 있습니다. 가격 변동이 있을 수도 있는 것인지? 이를테면 신규 장비가 들어오면 구형장비는 비용을 할인해 준다던지... 이런게 될런지요?
비용적인 부담이 있으시다면 다양한 시나리오 형태로 컨설팅이 가능합니다.
Azure에서 제공하는 RI(Azure Reserved Virtual Machine Instances)서비스 부분도 활용하시는 것도 좋아 보입니다.
SBCK로 연락주시면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질문] 방송국의 시스템은 실시간 데이터 처리나 특정 시간에 많은 트래픽이 몰리는 상황때문에 퍼블릭, 프라이빗, 하이브리드 클라우드등을 구축하였을때 transaction처리에서 딜레이가 생기것같은데 어떠한 툴이나 방법으로 해결하시나요?
Azure CDN의 경우 트래픽 폭증에 따른 원본서버 보존을 위한 Origin shield 기능등이 있으며 IaaS, PaaS 형태의 서비스에서는 Auto scaling 기능을 많이 활용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질문]컨택틱에서 보는 아마존 입점에서 성공적인 진출까지 기간을 100일로 정하는 이유가 있는지요? 엔데믹 이후 이커머스 시장의 범위와 집중도의 변화는 어떻게 예측하시는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