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질문 감사합니다. 컨택틱이 제공하는 아마존 진출 서비스의 핵심이 가장 빠르게 가장 정확하게 고객사의 브랜드를 아마존에 진출시킨다는 점입니다. 그 기간이 100일이라고 생각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또한, 엔데믹 이후 이커머스 시장의 집중도는 단기적으로 오프라인의 비중이 다시 늘고 있는 추세긴 하지만, 코로나 시기에 이커머스에 익숙해진 소비자 경험과 이커머스 시장의 지속적인 성장으로 이커머스 시장 규모는 앞으로도 꾸준히 커질 것으로 전망됩니다.
[질문1] 현재 시만텍 SEP+ATP 제품 POC 진행 중입니다.
구성은 내부(사내사설망)에서만 연동이 되는 구성이고
임직원모바일 단말은 내부망에 붙을 수 없는 구조입니다.
외부망(Wifi, 3G, LTE 등)통신하는 임직원단말도
내부망 ATP와 연동해서 사용자를 식별하고 관리하도록 구성을 할 수 있나요?
[질문2] 금융관련 앱등 정상 앱들과 충돌은 없는가요?
질문1: 아직 ATP제품과 연동 되지는 않지만 SIEM과 연동 되기 때문에 같이 가시성을 가져가실수 있습니다.
질문2: 아직 일반앱과 보고된 충돌은 없습니다. VPN기능을 가진 앱은 충돌가능성이 있습니다.
[질문] 솔루션을 모바일에서 사용하게되면 모바일에 성능 영향이 있을듯합니다. 어느정도 인가요?
베터리 영향도 3% 정도 입니다.
[질문]컨택틱에서 보는 아마존 입점에서 성공적인 진출까지 기간을 100일로 정하는 이유가 있는지요? 엔데믹 이후 이커머스 시장의 범위와 집중도의 변화는 어떻게 예측하시는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