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질문 감사합니다. 컨택틱이 제공하는 아마존 진출 서비스의 핵심이 가장 빠르게 가장 정확하게 고객사의 브랜드를 아마존에 진출시킨다는 점입니다. 그 기간이 100일이라고 생각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또한, 엔데믹 이후 이커머스 시장의 집중도는 단기적으로 오프라인의 비중이 다시 늘고 있는 추세긴 하지만, 코로나 시기에 이커머스에 익숙해진 소비자 경험과 이커머스 시장의 지속적인 성장으로 이커머스 시장 규모는 앞으로도 꾸준히 커질 것으로 전망됩니다.
클러스터 구성시 VM당 공유볼륨에 대해 iscsi ip를 설정해야하는데요, 해당 ip설정시 CVM IP와 동일한대역을 써야만 원활한 통신이 되던데요.. CVM과 다른대역으로 공유볼륨ip를 설정했을때는 패킷손실이 났었습니다. 이점은 개선이 되었나요?
이 부분은 네트워크 구성을 어떻게 하엿는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뉴타닉스내에 여러 ip대역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vlan)
vlan 이 아닌, 물리적인 구성, 즉 라우팅등을 확인할 필요가 있습니다. 정확한 구성및 설정에 대한 정보가 없이는 회신을 드리기 힘듭니다. 저희 기술지원팀에 문의해 보셨는지요??
[질문]컨택틱에서 보는 아마존 입점에서 성공적인 진출까지 기간을 100일로 정하는 이유가 있는지요? 엔데믹 이후 이커머스 시장의 범위와 집중도의 변화는 어떻게 예측하시는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