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vatar
    2017-12-13 김재천

    유용한 점 많아서 많이 사용할듯 합니다.법인폰을 사용한다는 것은 무슨말인가요

  • avatar
    2017-12-13 Zilink

    개인인경우는 개인폰을 사용하시면 되고, 회사업무인 경우는 법인폰 사용을 권장합니다.


  • avatar
    2017-12-13 지정호

    [질문]이동이 많지 않고 유선 통화 위주의 TM운영 시 스마트폰 없이 유선 IT 전화기 등 하이브리드로 구성될 수도 있는지 궁금합니다

  • avatar
    2017-12-13 Zilink

    하이브리드 구성이 가능합니다.


  • avatar
    2017-12-13 달란트

    ●셀러링 기능 중에 이미지 첨부가 되는지요? 문자는 몇 자까지 발송이 가능한가요?

  • avatar
    2017-12-13 Zilink

    가능합니다. 문자 발송은 스마트폰에서 제공되는 사이즈와 동일합니다.


  • avatar
    2017-12-13 달란트

    당사는 SK 통신사 CRM 기능으로 사용을 하는데

    전화, 문자, 수신WK 정보 저장이 다 되고, 역으로 수신 전화번호로 발신도 가능하던데 SK통신사 CRM과 같은 맥락으로 봐도 되겠는지요?

  • avatar
    2017-12-13 Zilink

    유사한 맥락입니다.



  • avatar
    2017-12-13 은빛빗물

    [질문] 사용빈도가 그리 크지 않는 제조업 IT헬프데스크 같은 경우 혹시 구축후 라이센스 문제는 어떻게 되는건가요? 귀속의 개념인지 갱신하여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 avatar
    2017-12-13 Zilink

    ASP비용으로 월 유지보수 비용이 듭니다.


  • avatar
    2017-12-13 실버잭

    스마트폰 1대에 하나의 전화번호로 영업을 해야하니까 콜센터에서는 스마트폰이 여러개일텐데 핸드폰 가입비 등때문에 비용이 더 나오지 않을까요?

  • avatar
    2017-12-13 Zilink

    보급형 스마트폰을 사용하기 때문에 초기 부담은 크지 않습니다.


  • avatar
    2017-12-13 달란트

    ●셀러링을 도입해서 사용을 했는데 실무 사용자가 퇴사를 하면서 접근을 못하게 될 때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플레이 스토어에 엡이 등록이 되어있나요?

  • avatar
    2017-12-13 Zilink

    회사 업무시에는 법인명의 스마트폰을 사용하며, 앱스토어는 내년초 등록예정입니다.




  • avatar
    2017-12-13 박선희

    요즘.. .Speech2Text 기술도 많이 발전한 것으로 알고 있는데, 이런 기술을 적용해서 통화내용을 Text로 저장해주는 기능도 제공한다면 좋을 것 같습니다...

  • avatar
    2017-12-13 Zilink

    좋은 의견 감사합니다. STT를 활용한 솔루션 연계도 고려하고 있습니다.


  • avatar
    2017-12-13 김민수

    음성인식 AI를 활용하면, 주요 키워드 정도는 추출해서 DB화 가능하지 않을가 생각됩니다.

  • avatar
    2017-12-13 Zilink

    향후에는 AI를 활용한 챗봇과의 연계도 고려하고 있습니다.


  • avatar
    2017-12-13 다훈박

    [질문] 녹음내용 확인시 시간을 기준으로 검색하는지요? 혹 내용기준으로 검색가능한지요?

  • avatar
    2017-12-13 Zilink

    타임라인 기반에서 고객과의 컨택이력을 통해 검색이 가능합니다.


  • avatar
    2017-12-13 지정호

    [질문]녹음파일10분 통화시 1메가일 경우 장기 보관,단기 보관 등 검색 등 어떻게 영업사원별,일자별 관리 되는지 궁금합니다.

  • avatar
    2017-12-13 Zilink

    별도의 PC프로그램에서 Local PC에 저장하며, 백업이 가능합니다.


  • avatar
    2017-12-13 다훈박

    [질문]로컬PC에 저장 될때 암호화해서 저장되는지요?

  • avatar
    2017-12-13 Zilink

    B2C인경우 암호화하지 않습니다. 다만, B2B일경우에는 암호화를 제공합니다.


  • avatar
    2017-12-13 그니

    [질문] 한대의 스마트폰을 기준으로 두 대 이상의 컴퓨터에 프로그램 설치가 가능한가요? 동기화가 될까요??

  • avatar
    2017-12-13 Zilink

    설치가능합니다. PC끼리의 동기화는 안되며, 스마트폰과 PC간 동기화를 지원하기 때문에 실질적으로는 동기화가 됩니다.



  • avatar
    2017-12-13 박선희

    영업하시는 분들은 통화량, 통화시간이 엄청날텐데, 모든 통화가 자동으로 녹음된다면 저장을 위한 메모리 사용량도 클 듯 한데, 메모리 사용을 줄이기 위한
    압축 기술 등이 적용되어 있는 것인가요? 그리고 녹음 용량은 어느정도가 되는지?

  • avatar
    2017-12-13 Zilink

    10분 통화시 녹음파일 사이즈는 약1메가정도입니다.

  • avatar
    2017-12-13 김완수

    일반 음악 file보다 압축률을 많이 높여서 저장하나 보네요~


  • avatar
    2017-12-13 김현성

    개인사업자나 소호사업자들 대상으로 개발했다고 하셨는데, 대기업 영업사원들에게 유용한 어플일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혹시 셀러링을 사내시스템으로 구축하여 사용할 수도 있을까요? 더불어 개인정보 보호 차원에서 전화번호등이 저장되면 문제가 될수도 있을 것 같은데, 보안상의 문제는 없을지 궁금합니다.

  • avatar
    2017-12-13 Zilink

    로컬 PC에 저장되기 때문에 고객주소록 등 개인정보는 클라우드에 저장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