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종화님, 다우오피스도 M365 연동하여 사용하시는 솔루션으로 알고 있습니다. 따라서 Gitgo로 이관하시기에는 큰 이슈는 없을 것으로 생각됩니다만, 말씀주신대로 기능들이 중복될 수 있습니다. 근태관리, 조직도 등 Gitgo 기능을 개별로 구매도 가능하시기때문에 다우오피스에서 제공하지 않는 기능만 추가하셔서 Teams 어플리케이션 하나로 사용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질문] 성공적인 XDR 전략을 위해서는 클라우드, 엔드포인트, 네트워크와 같은 다양한 보안 그룹 간의 사일로를 단순히 훌륭한 XDR 솔루션 도입으로 허물 수 있을지요? 사람과 프로세스도 이에 맞춰 발전해야 할 것 같은데요. 지속적인 지원이 가능할지요? 내재화되기까지 시간이 상당히 걸릴꺼 같은데요.
[질문] 별도의 그룹웨어(다우오피스)를 사용하는 경우에도 Gitgo와 연결하여 사용하는데 문제가 없고, 사용하기에 용이한가요? 제 생각에는 중복되는 것이 많은 것 같습니다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