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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정훈님,
M365 베이스의 그룹웨어는 간혹 있지만, Teams 베이스의 그룹웨어는 현재 2곳이 있으며, 에쓰핀에서 국내 최초 Teams에 Embedded된 그룹웨어를 제공 드리고 있습니다.
위에서 말씀드린 M365, Teams 기반의 그룹웨어 공통점으로는 별도의 계정 생성없이, 각각의 어플리케이션 계정 생성없이, M365 계정 하나로 그룹웨어의 모든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 점이 있습니다.
Teams 기반의 그룹웨어와 M365기반의 그룹웨어 큰 차이는 별도의 어플리케이션 설치 없이, 별도의 서버 구축 및 개발없이 Teams 어플 하나로 웹, 앱, PC, 모바일에서 사용하실 수 있는 큰 장점이 있습니다 :)
[세미나] 스마트워크 for 패스트컴퍼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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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민수님, 하이브리드 근무환경에서 중점적으로 고려하셔야할 사항으로는 대면업무가 동일하게 비대면으로도 제공되는지?입니다. 1) 재택근무, 이동중, 모바일/PC 대응 등 다양한 환경에서 다양한 기기와 어플리케이션에서 사용이 가능한지? 2) 대면하지 않아도 처리해야할 업무-기안상신, 외근신청서, 근무시간 변경, 사내 공지사항 확인, 화상회의 등등 입니다. 몇가지 상세한 예시로는 계약기안을 지금 있는 환경에서 바로 상신하여 결재할 수 있는지?바로 옆에 동료가 없어도 동료의 연락처를 알 수 있는 조직도를 제공하는지? 근태형태를 사무실이 아니더라도 변경할 수 있는지? 조직원의 외근, 출장, 근무, 교육 등 일정을 알 수 있는지? 등을 고려 및 검토하실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Gitgo는 말씀드린 위의 모든 사항을 다 제공하고 있기에 하이브리드 근무환경을 만족시킬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세미나] 위드코로나, 하이브리드 비즈니스를 대응하는 가장 혁신적인 방법
: Teams 연동 비대면 솔루션 'Gitgo(깃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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