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종화님,
다우오피스도 M365 연동하여 사용하시는 솔루션으로 알고 있습니다. 따라서 Gitgo로 이관하시기에는 큰 이슈는 없을 것으로 생각됩니다만, 말씀주신대로 기능들이 중복될 수 있습니다. 근태관리, 조직도 등 Gitgo 기능을 개별로 구매도 가능하시기때문에 다우오피스에서 제공하지 않는 기능만 추가하셔서 Teams 어플리케이션 하나로 사용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질문] 클라우드라고 하면 무조건 공기관 제안영업에 철옹성 같은 벽이 큽니다. 도입에 필요한 데모와 Certi 그리고 동등 보장성이 증명되어야 해서 참 어렵습니다. 이에 대한 영업 사례등을 일부 공개나 소개 부탁합니다.
[질문] 별도의 그룹웨어(다우오피스)를 사용하는 경우에도 Gitgo와 연결하여 사용하는데 문제가 없고, 사용하기에 용이한가요? 제 생각에는 중복되는 것이 많은 것 같습니다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