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고객의 요구가 맞춤혐으로 기업에 요구할 때 고객의 니즈에 어떻게 대응할까가 제조업의 고민은 인프라와 인력을 어떻게 배치하여 대응할 것인가인데요. 이에 MDM 한계로 인해 전사적으로 관리가 필요한데 비즈니스에 요구하는 데이터를 받는데 한계 어떻게 극복해 가야할까요?
가장 기본적으로는 통합된 데이터에서 각 고객에 따라 맞춤형 데이터를 쉽게 만들어 낼 수 있어야 합니다. 견고한 데이터 관리 체계를 확립함과 동시에 데이터를 다양한 형태로 활용/제공할 수 있는 MDM을 구성할 수 있어야 합니다.
●당사는 랜섬웨어 2년 주기로 3회 피해를 받았습니다.
랜섬웨어 감염의심 대응 절차 맞는지요?
1) 랜선 먼저 뽑는다.
2) 컴퓨터 강제 종료한다.
3) 컴퓨터 안전모드 켠다.
4) 바이러스 업체 전화하여 치료를 받는다.
※당사는 피해를 최소화 하기 위해서 모든 작업 파일은 읽기 전용으로 설정을 해놓았습니다.
읽기 전용으로 하면 100% 안전이 보장이 되는지요?
아니면 귀사의 제품을 구매하면 상기 절차는 모두 무시해도 되는지요?
좋은 답변을 기다리겠습니다.^^
컴퓨터 전원을 뽑는게 랜선 뽑는것 보다 더 우선이 아닐까요..?
안녕하세요~ 심영경입니다~^^
저도 보건의료 종사자로서 환자가 아닌 부양의무자의 동의 없이 개인정보 누설로 의료종사자가 화를 내고 당당하게 나오던데요 이런경우 어떻게 해야 되는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