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말씀하신 시나리오의 구현이 가능합니다. 예를들어 임직원이 이메일로 웹사이트 1시간 신청을 하게되면, 이메일을 수신한 시점에 Brity RPA 가 자동으로 신청처리를 해줄 수 있습니다. 삼성SDS의 경우 사내에서 다양한 ITSM 업무에 RPA를 적용하여 활용하고 있습니다.
질문입니다. 1.처음에는 서버단위로 라이선스를 구입후 추후 시스템확장으로 용량BASE로 라이선스 변경이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2. 클라우드 백업 시 네트워크 문제로 연결이 끊어졌을때 중단시간과 상관없이 처음부터 백업이 되는건가요? 아니면 업로드 중단된 시점부터 백업이 가능한가요?
[질문]
요청사항 시나리오별)에 따라 RPA 구현이 가능한지와 사례가 궁금합니다.
예를 들면 내부 임직원이 차단된 네이버 웹사이트를 1시간만 열어달라고 ITSM 에 신청하면 자동으로 처리 해주는 식등 비스케쥴링 방식이 지원되는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