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민수님, 하이브리드 근무환경에서 중점적으로 고려하셔야할 사항으로는 대면업무가 동일하게 비대면으로도 제공되는지?입니다. 1) 재택근무, 이동중, 모바일/PC 대응 등 다양한 환경에서 다양한 기기와 어플리케이션에서 사용이 가능한지? 2) 대면하지 않아도 처리해야할 업무-기안상신, 외근신청서, 근무시간 변경, 사내 공지사항 확인, 화상회의 등등 입니다. 몇가지 상세한 예시로는 계약기안을 지금 있는 환경에서 바로 상신하여 결재할 수 있는지?바로 옆에 동료가 없어도 동료의 연락처를 알 수 있는 조직도를 제공하는지? 근태형태를 사무실이 아니더라도 변경할 수 있는지? 조직원의 외근, 출장, 근무, 교육 등 일정을 알 수 있는지? 등을 고려 및 검토하실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Gitgo는 말씀드린 위의 모든 사항을 다 제공하고 있기에 하이브리드 근무환경을 만족시킬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질문] 클라우드라고 하면 무조건 공기관 제안영업에 철옹성 같은 벽이 큽니다. 도입에 필요한 데모와 Certi 그리고 동등 보장성이 증명되어야 해서 참 어렵습니다. 이에 대한 영업 사례등을 일부 공개나 소개 부탁합니다.
질문] 코로나 19 팬데믹으로 인한 뉴노멀 시대에 기업이 비대면과 대면 비즈니스의 하이브리드 근무 환경을 최적으로 구축하려는 경우 중점적으로 검토해야 할 사항들은 무엇인가요?
에스핀테크놀로지에서 제안하시는 솔루션에 대해서 문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