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민수님, 하이브리드 근무환경에서 중점적으로 고려하셔야할 사항으로는 대면업무가 동일하게 비대면으로도 제공되는지?입니다. 1) 재택근무, 이동중, 모바일/PC 대응 등 다양한 환경에서 다양한 기기와 어플리케이션에서 사용이 가능한지? 2) 대면하지 않아도 처리해야할 업무-기안상신, 외근신청서, 근무시간 변경, 사내 공지사항 확인, 화상회의 등등 입니다. 몇가지 상세한 예시로는 계약기안을 지금 있는 환경에서 바로 상신하여 결재할 수 있는지?바로 옆에 동료가 없어도 동료의 연락처를 알 수 있는 조직도를 제공하는지? 근태형태를 사무실이 아니더라도 변경할 수 있는지? 조직원의 외근, 출장, 근무, 교육 등 일정을 알 수 있는지? 등을 고려 및 검토하실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Gitgo는 말씀드린 위의 모든 사항을 다 제공하고 있기에 하이브리드 근무환경을 만족시킬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당사는 랜섬웨어 2년 주기로 3회 피해를 받았습니다.
랜섬웨어 감염의심 대응 절차 맞는지요?
1) 랜선 먼저 뽑는다.
2) 컴퓨터 강제 종료한다.
3) 컴퓨터 안전모드 켠다.
4) 바이러스 업체 전화하여 치료를 받는다.
※당사는 피해를 최소화 하기 위해서 모든 작업 파일은 읽기 전용으로 설정을 해놓았습니다.
읽기 전용으로 하면 100% 안전이 보장이 되는지요?
아니면 귀사의 제품을 구매하면 상기 절차는 모두 무시해도 되는지요?
좋은 답변을 기다리겠습니다.^^
컴퓨터 전원을 뽑는게 랜선 뽑는것 보다 더 우선이 아닐까요..?
질문] 코로나 19 팬데믹으로 인한 뉴노멀 시대에 기업이 비대면과 대면 비즈니스의 하이브리드 근무 환경을 최적으로 구축하려는 경우 중점적으로 검토해야 할 사항들은 무엇인가요?
에스핀테크놀로지에서 제안하시는 솔루션에 대해서 문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