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주웅님, 사전 검토하고 점검해야할 사항은 현재 현재 우리회사가 1) 전자결재/근태관리/조직도/사내게시판 등의 솔루션이 겹치지는 않는지? 2) 겹치지만 Gitgo의 기능으로 전환할 시 비용 증감이 어떻게 되는지? 3) Gitgo 사용 유저수는 몇명인지? 3) 1번기능 외에 화상회의 기능이나 오피스앱, 클라우드저장소 등의 기능이 필요한지? 등등이 있습니다.
[질문] 성공적인 XDR 전략을 위해서는 클라우드, 엔드포인트, 네트워크와 같은 다양한 보안 그룹 간의 사일로를 단순히 훌륭한 XDR 솔루션 도입으로 허물 수 있을지요? 사람과 프로세스도 이에 맞춰 발전해야 할 것 같은데요. 지속적인 지원이 가능할지요? 내재화되기까지 시간이 상당히 걸릴꺼 같은데요.
질문] 기업에서 클라우드 기반 협업 솔루션 Gitgo를 도입하려는 경우 사전에 검토하고 점검해야 할 사항들에 대해서 질문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