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주웅님, 사전 검토하고 점검해야할 사항은 현재 현재 우리회사가 1) 전자결재/근태관리/조직도/사내게시판 등의 솔루션이 겹치지는 않는지? 2) 겹치지만 Gitgo의 기능으로 전환할 시 비용 증감이 어떻게 되는지? 3) Gitgo 사용 유저수는 몇명인지? 3) 1번기능 외에 화상회의 기능이나 오피스앱, 클라우드저장소 등의 기능이 필요한지? 등등이 있습니다.
[질문] 클라우드라고 하면 무조건 공기관 제안영업에 철옹성 같은 벽이 큽니다. 도입에 필요한 데모와 Certi 그리고 동등 보장성이 증명되어야 해서 참 어렵습니다. 이에 대한 영업 사례등을 일부 공개나 소개 부탁합니다.
질문] 기업에서 클라우드 기반 협업 솔루션 Gitgo를 도입하려는 경우 사전에 검토하고 점검해야 할 사항들에 대해서 질문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