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업무적으로 사용하는 폰의 경우 MDM을 설치하여 주의를 할 수 있겠지만 직원들 개인 휴대폰에 설치하여 관리하는 것은 반발도 있고 여러가지 어려움이 있을 것 같은데 어떤 해결책이 있을까요?
개인용 Apple 기기에 MDM을 등록하여 사용하는 경우 사용자가 희망할 때 기기를 MDM의 관리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뿐만아니라 MDM은 Apple의 정책에 따라 개발되기 때문에 사용자의 개인정보를 침해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업무시간에만 MDM의 관리를 받고, 업무 외 시간에는 개인의 기기로 돌아가서 사용하는것이 가능합니다.
그러면 업무 시간외의 침해에 대해선 취약해 지지 않나요
이런 경우 관리자 업무 부담이 증가하지 않을까요? 외부 활동이 잦으면 매번 설정하고 해제하고 번거로울 것 같기도 하구요.
QR코드를 통해 간단하게 등록하고, 기기 내에서 관리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취합된 로그를 통해 사용자별로 확인하여 업무 부담없이 기기의 보안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질문]
인터넷쇼핑몰에서 2,000 여개 이상 직접유통하는 상품과 3,000 여개 위탁입점 판매 상품을 판매하는데
이게 실시간 재고현황분석이 어렵고 시간대별 주요 판매 상품 파악이 어렵습니다..
이렁 문제를 해결하려면 SAP 의 어떠한 솔루션이 필요한지요
그리고, 홈쇼핑등 쇼핑몰 판매사업자들은 주로 어떤 기능들을 잘 활용하는지와 '이 기능만 있으면 엄청나게 도움이 된다' 하는 기능이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