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M FlashSystem 9200은 고객의 SLA수준을 충족하는 고가용성의 스토리지입니다. 1년 기준으로 99.9% 서비스 가능하며, 0.1%는 유지보수 혹은 장애에 대한 서비스로 이해를 부탁드립니다.
아 그럼 SLA 가 99.9%인 것인가요? 저희같은 경우 스토리지의 장애가 한달에 한번씩 나서 파트를 자주 교체하는데 그럼 IBM FlashSystem 9200은 그런 파트 교체도 필요없다는 말씀인가요?
디스크 파트교체에 대한 부분은 서비스 중단이 없는 부분입니다. 0.1%는 장애시나 작업을 위한 다운 타임으로 이해를 부탁드립니다.
예 이제 정확히 이해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질문] 업무적으로 사용하는 폰의 경우 MDM을 설치하여 주의를 할 수 있겠지만 직원들 개인 휴대폰에 설치하여 관리하는 것은 반발도 있고 여러가지 어려움이 있을 것 같은데 어떤 해결책이 있을까요?
개인용 Apple 기기에 MDM을 등록하여 사용하는 경우 사용자가 희망할 때 기기를 MDM의 관리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뿐만아니라 MDM은 Apple의 정책에 따라 개발되기 때문에 사용자의 개인정보를 침해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업무시간에만 MDM의 관리를 받고, 업무 외 시간에는 개인의 기기로 돌아가서 사용하는것이 가능합니다.
그러면 업무 시간외의 침해에 대해선 취약해 지지 않나요
이런 경우 관리자 업무 부담이 증가하지 않을까요? 외부 활동이 잦으면 매번 설정하고 해제하고 번거로울 것 같기도 하구요.
QR코드를 통해 간단하게 등록하고, 기기 내에서 관리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취합된 로그를 통해 사용자별로 확인하여 업무 부담없이 기기의 보안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질문] IBM FlashSystem 9200이 가용성을 99.9%제공한다고 아는데 어떻게 그렇게 자신감이 넘치고 어떻게 그런 수치를 단정지을수 있는지 궁금하고 0.1%의 가용성은 왜 보장할 수 없는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