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런부분들은 모바일 제품에서 전력소모를 낮추기위한 그래픽스 기술들이며, 프로페셔널 그래픽스에서는 최대한 뚜렷하고 정확한 스틸샷들의 모음이 중요하기 때문에 적용하지 않는다고 볼수있습니다. 물론 NVIDIA의 임베디드 GPU에는 고등의 해당 기능들이 추가되어있습니다.
[질문] 클라우드라고 하면 무조건 공기관 제안영업에 철옹성 같은 벽이 큽니다. 도입에 필요한 데모와 Certi 그리고 동등 보장성이 증명되어야 해서 참 어렵습니다. 이에 대한 영업 사례등을 일부 공개나 소개 부탁합니다.
[질문] 그런데 저 프레임 rate은 Fluid motion등으로 어느정도 대처가능하지 않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