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고 발생시 화재인지 아님 강도인지를 알수 있나요? 화재나 사고일경우는 119가 먼저 가야하고 강도같은 경우는 경찰이 먼저 가야 하는 경우가 생기는데 어느 경우인지 판단 할수 있나요?
eCall 시스템에서는 사고가 화재인지 강도인지 파악할 수 있는 MSD 데이타가 전송되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이는 MSD 전송이 끝난 이후 연결되는 음성 통화 부분에서 추가적인 데이타를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판단됩니다.
초기 동작은 충격 센서 동작으로 자동 동작되거나 긴급 호출 버튼 형식으로 지원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질문] 업무적으로 사용하는 폰의 경우 MDM을 설치하여 주의를 할 수 있겠지만 직원들 개인 휴대폰에 설치하여 관리하는 것은 반발도 있고 여러가지 어려움이 있을 것 같은데 어떤 해결책이 있을까요?
개인용 Apple 기기에 MDM을 등록하여 사용하는 경우 사용자가 희망할 때 기기를 MDM의 관리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뿐만아니라 MDM은 Apple의 정책에 따라 개발되기 때문에 사용자의 개인정보를 침해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업무시간에만 MDM의 관리를 받고, 업무 외 시간에는 개인의 기기로 돌아가서 사용하는것이 가능합니다.
그러면 업무 시간외의 침해에 대해선 취약해 지지 않나요
이런 경우 관리자 업무 부담이 증가하지 않을까요? 외부 활동이 잦으면 매번 설정하고 해제하고 번거로울 것 같기도 하구요.
QR코드를 통해 간단하게 등록하고, 기기 내에서 관리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취합된 로그를 통해 사용자별로 확인하여 업무 부담없이 기기의 보안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설마 112 버튼을 눌러야 하는건 아니겠죠..?ㅎ 긴급 버튼을 누르면 연결되는 형태로 작동되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