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현업 직원, IT 및 HR 담당자 (에이전트)를 위한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제공하며, 매우 직관적이고, user friendly한 화면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서비스나우는 서비스포탈, 모바일 앱, 플랫폼을 기본적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서비스나우가 제공하는 Now 및 Agent Mobile App을 통해 ITSM에서 수행하시는 ticket 발행 및 처리, 승인, 지식 검색 등 전반적인 업무를 수행하실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클러스터 구성시 VM당 공유볼륨에 대해 iscsi ip를 설정해야하는데요, 해당 ip설정시 CVM IP와 동일한대역을 써야만 원활한 통신이 되던데요.. CVM과 다른대역으로 공유볼륨ip를 설정했을때는 패킷손실이 났었습니다. 이점은 개선이 되었나요?
이 부분은 네트워크 구성을 어떻게 하엿는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뉴타닉스내에 여러 ip대역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vlan)
vlan 이 아닌, 물리적인 구성, 즉 라우팅등을 확인할 필요가 있습니다. 정확한 구성및 설정에 대한 정보가 없이는 회신을 드리기 힘듭니다. 저희 기술지원팀에 문의해 보셨는지요??
[질문] 요즘 재택근무가 일상화 되고 있는 시점에서 서비스나우는 디지털 워크플로우를 스마드폰으로 전환하기 위해서 기존 ITSM툴을 어떻게 확장 전환해야할지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