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현업 직원, IT 및 HR 담당자 (에이전트)를 위한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제공하며, 매우 직관적이고, user friendly한 화면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서비스나우는 서비스포탈, 모바일 앱, 플랫폼을 기본적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서비스나우가 제공하는 Now 및 Agent Mobile App을 통해 ITSM에서 수행하시는 ticket 발행 및 처리, 승인, 지식 검색 등 전반적인 업무를 수행하실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질문1] 현재 시만텍 SEP+ATP 제품 POC 진행 중입니다.
구성은 내부(사내사설망)에서만 연동이 되는 구성이고
임직원모바일 단말은 내부망에 붙을 수 없는 구조입니다.
외부망(Wifi, 3G, LTE 등)통신하는 임직원단말도
내부망 ATP와 연동해서 사용자를 식별하고 관리하도록 구성을 할 수 있나요?
[질문2] 금융관련 앱등 정상 앱들과 충돌은 없는가요?
질문1: 아직 ATP제품과 연동 되지는 않지만 SIEM과 연동 되기 때문에 같이 가시성을 가져가실수 있습니다.
질문2: 아직 일반앱과 보고된 충돌은 없습니다. VPN기능을 가진 앱은 충돌가능성이 있습니다.
[질문] 솔루션을 모바일에서 사용하게되면 모바일에 성능 영향이 있을듯합니다. 어느정도 인가요?
베터리 영향도 3% 정도 입니다.
[질문] 요즘 재택근무가 일상화 되고 있는 시점에서 서비스나우는 디지털 워크플로우를 스마드폰으로 전환하기 위해서 기존 ITSM툴을 어떻게 확장 전환해야할지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