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현업 직원, IT 및 HR 담당자 (에이전트)를 위한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제공하며, 매우 직관적이고, user friendly한 화면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서비스나우는 서비스포탈, 모바일 앱, 플랫폼을 기본적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서비스나우가 제공하는 Now 및 Agent Mobile App을 통해 ITSM에서 수행하시는 ticket 발행 및 처리, 승인, 지식 검색 등 전반적인 업무를 수행하실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랜섬웨어 2년 주기로 3회 피해를 받았습니다.
랜섬웨어 감염의심 대응 절차 맞는지요?
1) 랜선 먼저 뽑는다.
2) 컴퓨터 강제 종료한다.
3) 컴퓨터 안전모드 켠다.
4) 바이러스 업체 전화하여 치료를 받는다.
※당사는 피해를 최소화 하기 위해서 모든 작업 파일은 읽기 전용으로 설정을 해놓았습니다.
읽기 전용으로 하면 100% 안전이 보장이 되는지요?
아니면 귀사의 제품을 구매하면 상기 절차는 모두 무시해도 되는지요?
좋은 답변을 기다리겠습니다.^^
컴퓨터 전원을 뽑는게 랜선 뽑는것 보다 더 우선이 아닐까요..?
[질문] 요즘 재택근무가 일상화 되고 있는 시점에서 서비스나우는 디지털 워크플로우를 스마드폰으로 전환하기 위해서 기존 ITSM툴을 어떻게 확장 전환해야할지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