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백업 중에도 시스템 운용이나 서비스 제공에 문제가 없는지 문의드립니다.
백업을 수행 시 최초에만 Full 백업을 수행하고 이후에는 변경분만을 백업하기에 시스템 운용이나 서비스 제공에는 문제가 없습니다. 또한 백업 스케쥴링을 통해 서비스 사용이 가장 적은 시간대에 백업도 가능합니다.
유용한 점 많아서 많이 사용할듯 합니다.법인폰을 사용한다는 것은 무슨말인가요
개인인경우는 개인폰을 사용하시면 되고, 회사업무인 경우는 법인폰 사용을 권장합니다.
[질문]이동이 많지 않고 유선 통화 위주의 TM운영 시 스마트폰 없이 유선 IT 전화기 등 하이브리드로 구성될 수도 있는지 궁금합니다
하이브리드 구성이 가능합니다.
●셀러링 기능 중에 이미지 첨부가 되는지요? 문자는 몇 자까지 발송이 가능한가요?
가능합니다. 문자 발송은 스마트폰에서 제공되는 사이즈와 동일합니다.
당사는 SK 통신사 CRM 기능으로 사용을 하는데 전화, 문자, 수신WK 정보 저장이 다 되고, 역으로 수신 전화번호로 발신도 가능하던데 SK통신사 CRM과 같은 맥락으로 봐도 되겠는지요?
유사한 맥락입니다.
화상 통신도 되나요
지원하지 않습니다.
[질문] 사용빈도가 그리 크지 않는 제조업 IT헬프데스크 같은 경우 혹시 구축후 라이센스 문제는 어떻게 되는건가요? 귀속의 개념인지 갱신하여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ASP비용으로 월 유지보수 비용이 듭니다.
스마트폰 1대에 하나의 전화번호로 영업을 해야하니까 콜센터에서는 스마트폰이 여러개일텐데 핸드폰 가입비 등때문에 비용이 더 나오지 않을까요?
보급형 스마트폰을 사용하기 때문에 초기 부담은 크지 않습니다.
●셀러링을 도입해서 사용을 했는데 실무 사용자가 퇴사를 하면서 접근을 못하게 될 때는 어떻게 해야하나요?●플레이 스토어에 엡이 등록이 되어있나요?
회사 업무시에는 법인명의 스마트폰을 사용하며, 앱스토어는 내년초 등록예정입니다.
어떤보험사인가요
가장 최근에는 H사에 적용되어 오픈하였습니다. 상세한 내용은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현재 레퍼런스가 있나요
보험사 구축 사례가 있습니다.
요즘.. .Speech2Text 기술도 많이 발전한 것으로 알고 있는데, 이런 기술을 적용해서 통화내용을 Text로 저장해주는 기능도 제공한다면 좋을 것 같습니다...
좋은 의견 감사합니다. STT를 활용한 솔루션 연계도 고려하고 있습니다.
음성인식 AI를 활용하면, 주요 키워드 정도는 추출해서 DB화 가능하지 않을가 생각됩니다.
향후에는 AI를 활용한 챗봇과의 연계도 고려하고 있습니다.
[질문] 녹음내용 확인시 시간을 기준으로 검색하는지요? 혹 내용기준으로 검색가능한지요?
타임라인 기반에서 고객과의 컨택이력을 통해 검색이 가능합니다.
[질문]녹음파일10분 통화시 1메가일 경우 장기 보관,단기 보관 등 검색 등 어떻게 영업사원별,일자별 관리 되는지 궁금합니다.
별도의 PC프로그램에서 Local PC에 저장하며, 백업이 가능합니다.
[질문]로컬PC에 저장 될때 암호화해서 저장되는지요?
B2C인경우 암호화하지 않습니다. 다만, B2B일경우에는 암호화를 제공합니다.
[질문] 한대의 스마트폰을 기준으로 두 대 이상의 컴퓨터에 프로그램 설치가 가능한가요? 동기화가 될까요??
설치가능합니다. PC끼리의 동기화는 안되며, 스마트폰과 PC간 동기화를 지원하기 때문에 실질적으로는 동기화가 됩니다.
[질문] 음성녹취관련 알고리즘은 어떤 방식을 사용하는지요?
안드로이드 기반에서 제공하는 AMR코덱을 사용합니다.
영업하시는 분들은 통화량, 통화시간이 엄청날텐데, 모든 통화가 자동으로 녹음된다면 저장을 위한 메모리 사용량도 클 듯 한데, 메모리 사용을 줄이기 위한 압축 기술 등이 적용되어 있는 것인가요? 그리고 녹음 용량은 어느정도가 되는지?
10분 통화시 녹음파일 사이즈는 약1메가정도입니다.
일반 음악 file보다 압축률을 많이 높여서 저장하나 보네요~
개인사업자나 소호사업자들 대상으로 개발했다고 하셨는데, 대기업 영업사원들에게 유용한 어플일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혹시 셀러링을 사내시스템으로 구축하여 사용할 수도 있을까요? 더불어 개인정보 보호 차원에서 전화번호등이 저장되면 문제가 될수도 있을 것 같은데, 보안상의 문제는 없을지 궁금합니다.
로컬 PC에 저장되기 때문에 고객주소록 등 개인정보는 클라우드에 저장하지 않습니다.
통화 녹음기능이 있는것 같은데.. 아이폰에서도 사용가능한가요?
현재는 안드로이드 기반만 지원합니다.^^
[질문] 백업 중에도 시스템 운용이나 서비스 제공에 문제가 없는지 문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