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방식의 적용 시각에선 현재 말씀처럼의 문제들이 상존하고 있습니다. 이에 과정관리가 필요한 것이며 일부 선진 기업들의 경우, 지행지표(lagging indicators) 측정에 머무르지 않고 미래의 성과를 예측할 수 있는 선행지표(leading indicator) 에 더 큰 가치를 두는 이유입니다
[질문] 성공적인 XDR 전략을 위해서는 클라우드, 엔드포인트, 네트워크와 같은 다양한 보안 그룹 간의 사일로를 단순히 훌륭한 XDR 솔루션 도입으로 허물 수 있을지요? 사람과 프로세스도 이에 맞춰 발전해야 할 것 같은데요. 지속적인 지원이 가능할지요? 내재화되기까지 시간이 상당히 걸릴꺼 같은데요.
[질문] 기존 평가 체게가 정량화를 요구하는데 많은 업무가 바로 정량화가 어려운 상황이라.. 잘 안맞는것 같은데요. 그에 대한 보완 방안이 있으신지요?